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내용추가) 중국, 홍콩 봉쇄로 인한 배송지연안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2.04.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17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매니아하우스 입니다.


먼저 배송지연에 대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중국, 홍콩의 코로나에 의한 봉쇄로 대륙 내 운송등이 막혀있어 운송 업체등 이동이 안되고 있습니다.


공장측에서 물류 창고로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제조사도 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봉쇄가 언제 풀릴지에 대해 결정이 없는 상태로 입고일정을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입고에 대한 내용을 주고받고있으며 봉쇄가 풀리는대로 최대한 빨리 입고시킬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을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믿고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매니아하우스 입니다.


먼저 제품들 입고지연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입고 지연에 대해 최대한 내용을 전달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먼저 유통구조에 대해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받는 제품들은 대부분이 해외유통판입니다.


기본적인 유통구조는


중국공장 출발 -> 홍콩으로 입항 -> 해외 수출 


위 순서의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해외유통판 상품들은 홍콩을 거쳐 각 나라로 수출이 됩니다.


현재 문제가 되는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일본 현지에서 출시된 제품들은 제조사측에서 중국공장에서 일본으로 바로 받기 때문입니다.

 

일본 내수품의 경우 생산을 진행하는 제조사가 일본에 있기때문에 중국에서 바로 일본으로 받아오는것이 가능합니다.


저희의 경우는 중국공장에서 다이렉트로 받는것이 불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해외 수출의 경우 홍콩을 경위하여 진행이 됩니다.


현재 문제가 되는 상황은 중국에서 홍콩으로 이동중에 봉쇄로 인해 제품이 운송업체측에 묶여 있어서 창고측으로 입고가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2~3월 출시 제품들이 해당상황에 엮여있습니다.)


3월 초순경에 봉쇄가 대략 2주간 진행이 되었다가 중간에 풀린적이 있는데 그때 운송을 진행하는 도중 다시 봉쇄가 시작되어 현재까지 묶여 움직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제품들은 봉쇄가 풀리기 전까지 반송 및 운송업체에서 가져올수가 없습니다. (뉴스에서도 나오는것처럼 밖에 사람이 돌아다니지도 못하게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문제에 대해 대응을 하고자 봉쇄로 묶인 제품들 이후 출시되는 상품들은 봉쇄지역이 아닌곳으로 받으려고 운송업체를 찾고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제품의 결제는 모두 이루어진 상태이나 물건을 못받아 난항을 겪고있습니다.


또한 타업체측 입고가 된 제품들은 일본도매상에서 받아오는 상품 또는 봉쇄 진행전에 입고가 된것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기본적으로 제조사 또는 제조사측에서 해외판매를 일임받은 해외총판에서 직접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본 도매상에게 받아오는 제품들이 상당히 적습니다.


홍콩 입항 스케쥴은 한달에 1~2번 컨테이너로 물건이 입항이 됩니다.


그렇기에 타이밍이 맞으면 출시일과 동시에 출하가 가능하나 선박스케쥴이 맞지 않으면 한달 이상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이번같은 경우는 봉쇄까지 겹치면서 더욱더 지연이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긴내용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확정된 스케쥴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4월 27~29일에 굿스마일 계열 제품들 입고 및 순차적으로 배송예정입니다. 


5월 2~3일에는 코토부키야의 입고 및 순차적으로 배송예정입니다.


굿스마일, 코토부키야 이외의 메이커 물류들은 봉쇄에 묶여버려 홍콩측에 물건이 들어오지 못해 봉쇄가 풀리기 전까지 스케쥴을 정하지 못하고있습니다.


봉쇄가 풀리는대로 최대한 빨리 입항시킬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

맨위로